교육현장

구매 해본 보호대,안전용품 맥시브 슬림형 엉덩이 무릎 보호대 세트 혜택 안내해드립니다.
현시간 구매가격 6% 31,800원에서 쎄일된 금액
29,800원 할인가격 이용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1,490원 적립 가능합니다.
상세 말씀드릴께요

맥시브 슬림형 엉덩이 무릎 보호대 세트 상품구매


일반 성인여성 m 추천이욤 | 무지 커요 고2 아들 L사이즈 주문했는데 실제는 두사이즈 정도 더 크게 느껴지네요. 일단 급한대로 바느질로 밴드길이 허리, 무릎 다 줄여서 잘 입긴했는데… 세탁도 두번정도 했는데 별다른 이상은 없었어요


맥시브 슬림형 엉덩이 무릎 보호대 세트, M로켓배송이라 목요일에 급히 구매! 금요일에 받았고, 토요일에 휘닉스파크 고고! 아직 초보자이나 시즌권자인 나.. 이미 꼬리뼈랑 팔이 쑤시고 아파서, 겁이나서 구매해봤음! 너무 아파서 ㅠㅠ.. ㅋ 그런데 너무 비싼건 구매하기 어렵고… 흠… 고민하다가 구매해봤음. 상품은 슬림해서 입으면 예쁘다. 그런데 음,, 엄청 보호되진 않을 것 같다. 사진과다름.. 실제로는 슬림하고 얇은편…..?! 다 구런가…?

실제 착용하고 1번 다녀온 결과 그래도 보호대를 차니까 심리적 안정이되니까 구매해볼만 하다! ㅋ 무엇보다 쿠팡 로켓배송 짱짱


맥시브 슬림형 엉덩이 무릎 보호대 세트, M덕분에 보드 재밌게 타고왔습니다!
(없었으면 올해도 파랗게 멍들어서 돌아올뻔했네요)
일반 성인여자 m사이즈로 구매했는데
무릎보호대는 자꾸 아래로 내려가서 조금 불편했어요.


맥시브 슬림형 엉덩이 무릎 보호대 세트, L넘어져서 엉덩이는 아프네요
안하는거보다는 낫겟지싶어서 착용하고 타는데 무릎은 확실히 보호되는느낌인데 엉덩이는 모르겟네요


맥시브 슬림형 엉덩이 무릎 보호대 세트, M싼만큼 ㅠㅠ 딱 그정도의 보호만 해주네요.. (그래도 없는것보단나음)
그냥 돈좀더주고 더 짱짱한걸루 다시사야겠어요


맥시브 슬림형 엉덩이 무릎 보호대 세트 상품구매


The post 일반 맥시브 슬림형 엉덩이 무릎 보호대 세트 appeared first on 와이즈앤오페.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