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현장

금일은 이미용가전 조아스 생활방수형 전기 & 충전식 면도기 가격 이런상품어때요
현재시간 할인전가격 에서 세일가격
29,800원 특가 구매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1,490원 적립 가능합니다.
적극추천해요

조아스 생활방수형 전기 & 충전식 면도기 상품구매


수입산 못지 않네요 | 국산제품도 이제 좋네요
기존에 쓰는 브라운 9시리즈를 쓰고 있습니다
집에서 쓰지만 출장이나 놀러가서 편하게 쓰는 제품이 필요해서 구입했습니다. 솔직이 잃어버려도 부담없기에 구입했습니다.
근데 면도하는 느낌은 브라운만큼 면도가 잘되고 깨끗하게 밀리는 겁니다 순간 당황 ….
수십만원짜리와 별차이가 없는
첫번째 면도라 날이 이렇게 잘드는건지 모르지만 면도 잘됩니다


가성비인정…사장님인정!! | 남자들은 시시콜콜하게 이런데에 글 잘 안남길겁니다
뭔가가 특별히 좋거나 나빠야지 글 남길겁니다
저는 전자입니다
칼면도와 전기면도는 엄연히 차이가 납니다
칼면도가 100%라치면 전기 면도는 70% 정도만 면도가 되어도 만족해야 할겁니다
브라운 면도기나 필립스 뭐 날고기는 회사의 20~30만원대도 잘되야 70%입니다
그렇지만 놀랍게도 3만원인 이제품도 70% 면도는 되는겁니다
생활방수와 구렛나루 일자로 짤라주는거까지 모두 있습니다
면도후 흐르는물에 망 벗겨서 몇번 회전 시켜주고 툭툭털고 망도 물로 청소해주면 끝입니다 저는 세면대 수도꼭지물로 청소 다 했습니다 건조만 잘 시켜주면 뭐 이정도면 괜찬은거같습니다
날돌아가는 소리부터가 다릅니다
저는 지금 1회 사용해보고 너무 놀라서 바로 후기 남기고 있습니다
몇개월 사용해보신 선배님들 말로는 베터리도 오래 간다고 하는데요 그렇다고하면 이제품은 가성비가 좋은 제품인거같습니다
몇개월 사용해보고 다시 올리겠습니다
국내 기술력이 이정도 일줄이야… 대한민국 화이팅…^^


일단 좋습니다. ㅎ | 1. 포장상태: 양호합니다. 대신 뭐 뽁뽁이는 없엇음.
2. 제품마감: 좋습니다. 흠이 딱히 없었음.
3. 제풍상태: 일단 풀충전으로 보내주신것에 너무 감동이었음. 충전기에 충전하려고 했는데 만땅이라고 led로 불이 들어옴. 방전부터 완충시까지 설명서에 적혀있는대로 시험 해보지는 않았음. 5일정도 15분씩 썼는데 배터리 방전이 안되는거보면 상태는 양호.
4. 절삭력: 제가 수염이 lte 급으로 자라고 오이같이 굵어서 웬만한 면도기들은 깔끔하게 안짤리거나 뽑혀서 아파뒤지는데 이건 진심 1도 안아픕니다.. ㅠ 감동.. 그래서 면도시간도.단축되고 기분이 좋아짐.
단. 목주변에 면도는 진짜 안되고, 날면도기 만큼의 깔끔함은 안나옴.
5.총평: 거의 1주일 쓰고 평을 남기는데, 장점은 안아프고, 가성비 좋다는 점입니다.


아주 좋습니다. | 좋습니다.

1개월 사용후기입니다.
면도 아주 잘됩니다. 전에 필립스 3헤드 전기면도기 사용했었는데 이것이 더 깨끗하게 잘 깎여요. 소음 얘기가 많이 나오던데 이런 형태의 면도기는 이 정도 소음은 다 납니다. 조금 쎈편입니다. 충전은 제품 받은 상태로 28일 사용했는데 아직도 만충표시 뜹니다. 참고로 매일 1회 면도 합니다.

망케이스가 얋다보니 피부까지 깎여서 쓰라리다고 하시는 분들이 있는데 3헤드면도기 보다는 예민하긴 합니다. 숙달되면 오히려 더 깨끗하게 면도됩니다. 힘 주어서 면도하지 않으면 됩니다.
저는 아주 좋습니다.

단점? 아쉬운 점? 면도날보다 외부보호망 케이스 양옆이 커서 실제 면도날과 케이스간의 유격?이 많습니다. 입꼬리부분 면도할때는 면도기 양 끝(왼쪽 입꼬리는 오른쪽 날 끝부분으로, 오른쪽 입꼬리는 왼쪽날 끝부분으로) 해야하는데 끝부분에 날이 없다보니 면도가 안됩니다. 결국 면도기 중앙부위로 깎아야하는데 그러면 입술부분까지 면도날이 닿아서 조심하지 않으면 쓰라립니다. 요령이 필요하고 좀 불편합니다.

하지만 이 가격에 이만하면 퀄리티 상당히 좋습니다. 싸다고 허접하거나 엉성하지 않습니다. 면도날 교체시기가 2년인데 새로 하나 사는게 낫지않을까 합니다.

청소는 물세척이 가능하지만 바디 전체를 물에 담그면 안되고 (바디는 방수안됨) 망케이스를 분리하고 면도날만 물로 세척해야 합니다. 스위치 ON 상태에서 청소하지 말라고 하는데 세면대에 물을 조금만 받아서 스위치 ON 상태에서 살짝 날만 잠기게 하면 진동에 의해서 청소가 잘 되더라구요. (혹시 고장날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청소하기 3헤드 전기면도기보다 훨씬 편하고 쉽습니다.

베터리 용량표시가 꼭 30일 되니 충전하라고 빨간불이 들어오네요.
잔량표시가 안되는군요. 아쉽.


충전하고 오래쓰네요.면도도 가격대비 잘됩니다^^ | 5개월째 사용한 후기 나눕니다^^

1. 가격이 너무 저렴합니다.

2. 절삭력도 괜찮은 편입니다.

3. 방수도 잘 되니 사용하고 2주마다 물로 씻어서 말려 사용하고 있어요.

4. 무선 충전이 상당히 오래가서 놀랬습니다.
2주 정도 사용하고 힘이 떨어진 건 아니지만 충전 완충배서 사용중요^^

5. 충전 중인 부분이 초록색으로 보이고 완충이 된지를 알 수 있게 표시 되니 너무 좋습니다.
너무 과하게 충전해도 무리를 주니까요.

6.주의 사항 절대 방수 된다고 어댑터 쪽 물 대면 안됨 방수 거긴 안됨^^

이상 5개월 사용기입니다.^^


조아스 생활방수형 전기 & 충전식 면도기 상품구매


The post 조아스 생활방수형 전기 & 충전식 면도기 수입산 appeared first on 인나무닷컴.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