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현장

금일은 스탠드,무드등 스피아노 루시 우드 테이블 스탠드 SS-9510T 특가금액 소개합니다
현시간 할인전가격 31% 39,000원에서 쎄일된 금액
26,600원 특가 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1,330원 적립 가능합니다.
상세 말씀드릴께요

스피아노 루시 우드 테이블 스탠드 SS-9510T 상품구매


대박 분위기굿굿 사면 후회안할 아이템! | 기숙사에서 은은한 스탠드 필요했는데 분위기 있고 너무 좋아요
전구는 미포함이라 쿠팡에서
시그마 램프 led 빔 벌프 램프 10w E26
같이 구입했어요 가격은 2,240원! 참고하세요


스피아노 루시 우드 테이블 스탠드 SS-9510T느낌있어요! 요정도 가격치곤 꽤 괜찮은 아이네요. 그냥 침대 머리맡에 뒀을 뿐인데 방분위기가 달라져요.

전구는 미포함이라 직접사야하는데 저는 오히려 이게 좋았어요. 전구색도 은은한 걸로 제가 직접 골랐거든요.

방에 불다끄고 요 무드등 하나키면 크~~~ 분위기 끝장입니다. 갠히 혼자 드라마 남주 빙의해가지고 머리맡에 등켜놓고 침대에 누워 평소에는 보지도 않는 책 뒤적뒤적거리네요…

뭐 펴자마자 10분 이내로 기절하지만 ㅋㅋ

암튼 전 대만족입니당 꼭사세요 후회안해요!ㅎ


스피아노 루시 우드 테이블 스탠드 SS-9510T조립하기도 너무 간편하고 선도 길어서 좋은거 같아요 저는 새벽에 맨날 잠이 들어서 전등을 켜두기엔 너무 밝아서 이번에 스탠드를 샀는데 따로 산 전구 (주황색)을 사서 눈도 덜 아프고 좋은거 같아요 고민하시는 여러분들 당장 사세요
*전구는 따로 사야 합니다


스피아노 루시 우드 테이블 스탠드 SS-9510T꼭 하고싶었던 나의 로망 첫 단스탠드를 구입하게 되었어요~ 몇몇 후기에 걱정이 좀 있었는데 제품 하자 없이 잘 왔고요~ 디자인도 넘 이뻐요^^ 묵직하고 튼튼해서 오래오래 잘 쓸것 같아요~ 아쉬운점은 없네유~ 가성비 좋습니다! tip. 저는 오스람 LED전구 9w 오렌지빛 끼웠는데 빛 적당하고 색 따뜻하고 딱 좋았어요~^^


스피아노 루시 우드 테이블 스탠드 SS-9510T아 이것이 일단은

장점
1. 이쁘다

단점
1. 위에 부분이 뚫려 있어서 빛이 엄청나게 밝아 눈이 아프다. (저는 위에 막아뒀어요. 그래서…)
2. 잘 넘어 진다.


스피아노 루시 우드 테이블 스탠드 SS-9510T 상품구매


The post 스피아노 루시 우드 테이블 스탠드 SS-9510T 대박 appeared first on 와이즈앤오페.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