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현장

구입해본 비타민,미네랄 비타할로 온가족 멀티비타민 플러스 미네랄 특가금액 어때요
현시간 상품금액 26% 10,500원에서 쎄일금액
7,720원 세일가격 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386원 적립 가능합니다.
적극추천해요

비타할로 온가족 멀티비타민 플러스 미네랄 상품구매


한번에 비타민 섭취가 되니 굿굿!!! | 솔직한 구매리뷰입니다

도움이 되고자 적어봅니다~

지금까지 영양제를 수없이 사고 먹다 안 먹다 흐지부지 그러다가 기한이 지나서 버린 영양제가 수없이 많은데요. 이젠 나이가 나이인지라 멀티 비타민 하나 먹으려고 검색하다가 요 제품을 발견 하고 주문을 했습니다~

생각보다 실물이 작고 깜찍한 미니한 사이즈네요. 근데 뚜겅을 따보니 알약이 좀 큽니다. 글고 냄새도 확 약품 냄새처럼 코에 퐉 들어오네요;; 여러가지 비타민이 혼합되어 있어서 당연히 나는거라고 생각하고 더 믿음(?)이 갑니다요!!!

유통기한도 넉넉하고여 비타민 복합체가 골고루 들어 있네요!! 비타민B12는 세포의 DNA를 합성할 때 필요한 비타민으로 적혈구를 만드는 과정에도 반드시 필요한데요. 신경세포의 정상적인 기능에도 필요하기 때문에 부족할 경우 신경학적 증상이 나타나게 됩니다.

악성빈혈을 포함한 모든 종류의 비타민B12결핍을 치료하지 않으면, 빈혈 증상 외에 체중감소, 식욕부진, 피로감 등이 나타나기 때문에 우리 몸에 꼭 필요한 비타민 입니다.

==========================================================

젊을때는 몰랐는데 이제 나이가 한살 먹어가니 심리적인 것도 있지만 확실히 영양제는 필수적으로 먹어줘야 할거 같습니다. 물론 음식으로도 섭취는 가능하지만 음식은 일부러 챙겨 먹어야 하니깐 멀티 영양제로 한번에 섭취가 가능하니 안 먹을 이유가 없지욤!!

신랑은 잘 먹는데 저는 목구멍이 작아서 근가;;; 알약이 좀 저한텐 큰편이라 삼킬때 한번에 안 넘어갑니다 ;; 물을 한 세번은 마셔야 꿀떡 넘어가네욤 !! 멀티 비타민 먹은지 몇주 된거 같은데 밤에 잠을 제가 잘 못자는데 비타민 먹고는 잠을 못자도 버틸수가 있네요;; 저의 정신력인지 아님 비타민 덕분인지는 모르겄지만 안 먹는것보다 훨씬 좋을듯 싶숩니돠요~~

* 효과는 사람마다 다를수 있습니다. 어디까지나 보조제입니다. 맹신은 금물입니다.


가성비 좋은 비타민 | 약에 대해서 잘 모르지만
참고하시라고
사진을 왕창 찍었습니다

포장 잘되어있고
유통기한 괜찮습니다
가성비 좋은 비타민이네요

얼라이브 포우먼 샀었는데
저도 모르는 알레르기가 있더라고요 (피부가려움)
무슨 성분 때문인지 몰라서
랜덤으로 이걸로 사봤는데
다른 반응 없어서 다행입니다
먹을만합니다

(장점)
비타민 걱정이 없다
플라시보 효과인지 몰라도 피로함이 덜한 느낌
타제품보다 저렴하다

(단점)
특유의 비타민제 냄새가 심하다
알 크기가 너무 크다


비타민은 필수 복용이라고 합니다. | 비타민은 필수죠.
헌데 잘먹지 않았었네요.
비타마복용은 다른 약 흡수를
돕는다는 이야기는 들었던바
특히 요즘처럼 바이러스 위험에
비타민 복용하라는 얘기가 들린듯 하여
검색후 구입해봅니다.
아직 먹어보진 않았지만
비타민 기본 함량은 다들어있는듯 합니다.
가격도 착하고 온가족 다같이 섭취해보겠습니다.


저렴하고 안전배송에 빠른배송까지! 너무나 만족합니다 ! | 성분 별로 비타민 여러 개를 먹는 것은 귀찮아하는 편입니다.
철분제, 히알루론산만 챙겨먹는 와중에 비타민도 챙겨 먹으라는 언니의 충고를 듣고 바로 먹기 시작했습니다.

비타할로 영양제는 전에 다른 제품으로 접했는데, 거부감이 없었기에 이번 멀티비타민도 고민 없이 선택했습니다.
비타할로 멀티비타민 성분을 보니 진짜야? 싶을 정도로 다양한 성분이 한 알에 응축되어 있더군요.

아침 식사 후, 비타민 뚜껑을 열자 제가 느끼기에 강한 응축된 비타민 냄새가 났습니다.
비위가 상하거나 못 먹을 정도는 아닌데, 예상치 못해서 처음에는 살짝 당황했네요.

샛노란 색의 비타민 한 알 크기는 큰 편입니다.
아직까지 삼키면서 목을 긁는 느낌이라던가 삼킨 뒤 속이 거북하진 않았습니다.

매일 아침 챙겨 먹은 지 일주일 정도 되었는데, 심리적 만족감은 높네요.


비타할로 온가족 멀티비타민 플러스 미네랄, 60정, 1개코로나와 다이어트는 상반관계라는 말이 나와서 면역력을 강화시켜주면서 동시에 뼈에도 자극이 가지않기 위해 두 제품 모두 구매하게 되었어요.

[제품] -(비타할로에서 비타민D와 온가족 비타민을 동시에 사서 비교하는 점 미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 같이 먹어도 될지 모르겠지만 저는 일단 같이 먹어봤어요! 우선 약이 비타민D보다는 두껍지만 그래도 그렇게 부담스럽게 두꺼운정도가 아닌 보통 일반 비탄민제와 비슷한 두께였고 목넘기에 불편함이 없었어요!

– 약에서 비타민C가 들어있다보니 그 특유의 냄새가 나긴하나 그렇게 심한편은 아니여서 먹는데 불편하진 않아요.

[제품 특징]
– 제품이 그렇게 크지않고 아담한 사이즈라 백팬은물론 핸드백에도 부담없이 넣고 다녀도 될 사이즈예요! 그래서 만족스럽습니다.
– 약이 유통기한이 길었고 약의 안전포장을 위해 제품뚜껑을 열면 안에 비닐이 들어있는데 그 덕분에 약이 깨지지 않고 잘 왔어요. 정말 이런 센스에 감동하는 로켓배송인, 그리고 로켓배송이라 하루만에 약이 바로왔고 그덕분에 정말 편하고 좋았어요:)

[총평]
아직 먹은지 하루도 안지났지만 동생이 “먹은지 얼마안지났는데 피부가 좋아진 느낌 뭐지?” (ㅋㅋㅋㅋㅋ 당연히 과장이고 그냥 하는말이지만 정말 좋아요!) 그리고 비타민제가 다른 비타민제보다 가격이 저렴해서 저같은 학생도 (용돈받고 사는,,) 부담스럽지 않게 구매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온가족이라 가족 전체가 먹을 수 있어서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코로나 때문에 면역력 높여야하는 시기에 혹시나 하는 마음에 구매하게 되었는데 앞으로의 제 변화를 보고 재구매 하려구요! ٩ʕ๑>᎑<๑ʔ۶


비타할로 온가족 멀티비타민 플러스 미네랄 상품구매


The post 한번에 비타할로 온가족 멀티비타민 플러스 미네랄 appeared first on 동까닷컴.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더보기 : mkep.wecoupprice.com